주관사 소개

회사명주식회사 킨텍스
설립일자2002년 12월 18일
개장일자2005년 4월 29일
사업영역전시회/컨벤션 유치사업, KINTEX Brand 전시회 개최사업,
부대시설 임대사업
주주구성
전시회, 컨벤션
유치사업
KINTEX Brand
전시회 개최사업
부대시설
임대사업
국내외 전시/컨벤션 유치 마케팅
해외전시장과 전략적 제휴 확대 및 공동사업 개발
수출상담회 지원을 통한 전시회 국제화
차별화된 육성전략에 따른 전시회 브랜드화
미래 경쟁력있는 자체 전시회 육성
소규모 전시회 전략적 M&A를 통한 육성
고객만족을 기반으로 한 부가사업 활성화
오피스동, 식음시설 및 판매, 지원시설 임대
광고 및 부가수익사업개발
전시회, 컨벤션 유치사업
국내외 전시/컨벤션 유치 마케팅
해외전시장과 전략적 제휴 확대 및 공동사업 개발
수출상담회 지원을 통한 전시회 국제화
KINTEX Brand 전시회 개최사업
차별화된 육성전략에 따른 전시회 브랜드화
미래 경쟁력있는 자체 전시회 육성
소규모 전시회 전략적 M&A를 통한 육성
부대시설 임대사업
고객만족을 기반으로 한 부가사업 활성화
오피스동, 식음시설 및 판매, 지원시설 임대
광고 및 부가수익사업개발
KINTEX는 정부와 지자체가 공동출자하여 설립한 국제 전시∙컨벤션 센터입니다.
대한민국 전시산업을 대표하는 KINTEX

KINTEX는 국내 최대인 10만㎡ 전시면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2025년 완공되는 제 3전시장으로 총 17만 8천㎡의 전시면적을 확보하여 세계 20위권 규모의 전시장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KINTEX는 동북 아시아 대표 전시장이자 동아시아 산업교류의 메카로 발돋움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전시∙컨벤션 강국으로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지역 상생 및 MICE산업의 토대 KINTEX

KINTEX는 경기도, 고양시, 코트라의 출자로 이루어진 국제 전시장으로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지역 사회공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KINTEX는 대정부와의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전시 지원산업 육성 및 첨단 전시기술기반 산업 유치 뿐 아니라 시민 참여를 통한 지자체 문화관광 여건 개선 등 대한민국 MICE 산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SG 경영의 표준모델을 정립 KINTEX

KINTEX는 사회공동체(Social)와 환경(Environment) 등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비재무적인 요소를 고려해 책임있는 의사결정(Governance)을 실천하는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이러한 KINTEX의 노력은 글로벌 전시장으로서 위상을 강화하고 동시에 국내 MICE산업의 대표 ESG 경영 표준모델을 정립함으로써 대한민국 MICE산업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