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BENEFIT
기업이 가장 선호하는 해외 마케팅

기업 선호도 1위의 해외 마케팅 수단은 해외 전시회 입니다.
해외전시회 (70.1%)와 수출상담회(5.6%) 그리고 해외로 나가는 시장개척단(5.5%)의 비중을 합치면 81%에 육박합니다.

해외 마케팅 수단
해외전시회 70.1%
세일즈 출장 12.3%
국내 수출상담회 5.6%
시장개척단 5.5%
해외시장 정보조사 3.6%
온라인 마케팅 2.8%
※ KOTRA 605개사 대상 설문
전시회를 통한 해외진출을 선호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전시회 참가를 통한 바이어 접촉은 전통적 세일즈 출장소요 비용의 10%에 불과
※ 미국 전시산업연구센터(CEIR) 조사
전시회 방문 바이어 약 82%가 추후 구매 결정에 전시회에서 얻은 정보 활용
전시 후 평균 0.8번의 컨택만으로 주문 성사 (전통적 방식은 평균 3.7번)
※ 미국 전시산업 전문조사기관(Exhibit Surveys Inc.) 조사
정보와 예산이 부족한 기업들에게 바이어 접촉 및 수출계약 기회 제공
KoINDEX 코인덱스 참가업체만을 위한 BENEFIT
#1 국내기업 주최/주관, 운영으로 편리한 전시회 참가가 가능합니다!
인도는 거대한 시장이지만 동시에 진입 장벽이 높은 나라 입니다. 국내 기업은 인도 전시회 참가에 있어서 현지 인프라, 언어와 문화적 차이, 기후와 환경 등과 같은 부분에 여전히 어려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인도 최초 대한민국 전문 전시 주최자가 운영하는 전시회인 KoINDEX(코인덱스) 참가기업은 국내 기업 맞춤형 운영으로 편리한 참가가 가능합니다.
  • 2023년 10월 개장한 최신식 시설의 신규 전시장
  • 쾌적하고 안전한 인도의 특급호텔 단지(Aerocity) 차량 10분 거리 내 3,654개 객실 확보
  • IGI 뉴델리국제공항, Gurgram 신도시 인접
  • 공항-호텔-전시장 이동 버스 지원
  • 전시장 내 편리한 식사 위한 F&B 시설
#2 참가 성과 극대화 및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후속 지원!
산업전시회는 현장 상담으로 계약이 체결되는 경우 보다는 바이어와의 관계를 구축 하고 확대 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KoINDEX(코인덱스) 사무국에서는 전시회 종료 후에도 기업- 바이어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 관계 유지 및 관리를 위해 다양한 사업 연계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원 1 | 온라인 전시 + 유통망 입점
코트라 온라인 상설 전시장(buyKorea)
  • 해외 바이어 구매 수요 확인 및 제안 가능
  • 웹사이트 게시된 상품은 해외 바이어 대상 지속 노출
  • 견적서 및 인보이스(청구서) 작성, 결제, 배송추적, 무역관 지원요청까지 모두 가능한 원스톱 플랫폼
현지 유통망 입점 지원
  • 코트라 서남아지역본부 연계, 현지 대형 온라인 유통망 입점 지원으로 행사 후 인도 내 신규 수요 지속 발굴
  • 입점 지원 대상 유통망
①플립카트(전자기기 및 리빙) ②타타클릭(소비재) ③릴라이언스(종합 쇼핑몰) ④L&T(소부장) 등
지원 2 | 주관기관 사업 연계 지속 지원
KoINDEX(코인덱스) 사무국에서는 참가업체 대상, 국내 동일 산업 전시회 참여 지원 및 글로벌 네트워크 관리를 지원 합니다. 코인덱스 주관사인 킨텍스와 메쎄이상은 국내 주최 전시 도합 연간 29개 산업에서 약 80여회 개최하고 있습니다.